자유방은 주제의 구분없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회원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드라마소개 여신강림[스포살짝주의][오글주의][유치함주의]

샤이닝 샤이닝
20 3 5 2



왼쪽부터 한서준(황뭐시기) 임주경(문가영분)-거울속에 비치는 모습도 같은 인물. 이수호(차은우분)


요즘 절찬리 방영중인 드라마 여신강림을 소개할까 합니다. 웹툰이 원작이긴 한데.


웹툰에서 소재만 끌어 오고 내용은 많이 다르더군요. 웹툰도 정주행중인데. 요즘 내용이 영.....


일단 드라마 얘기전에 웹툰작가를 잠깐 얘기하자면.


유키즈온더블럭 프로그램에도 나왔었고. 웹툰 연재중에 별스타  sns 로 작가의 외모로 인해 큰 관심을 보인 부분이 있었죠.


작가 '야옹이'님인데요. 여신강림 웹툰 주인공 문가영.....이 아니고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아~ 주경이 임주경 입니다.


웹툰 주인공이랑 빼다 닮은 작가의 외모때문에 자신의 얘기가 아니냐는 얘기도 있었죠.


자세한건 작가 야옹이를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자 이제 다시 드라마로 돌아가 볼까요?


웹툰과 드라마의 처음은 못생겨서 왕따 당하고 폭력에 시달리는 주인공 임주경(문가영분)으로 시작합니다. 이사를 가면서 화장으로 몰라보게 바뀐 외모로 새로운 학교로 전학을가서 거기선 여신이라는 칭호까지 얻으며 친구들과 사이좋게. 썸도 타며 지내게 됩니다.


[오글 주의]


대사를 적어봅니다.


주경 : 왜 자는데도 잘생기고 난리야.....


??(야구선수) :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할 확률은 ? 야구로 치면 퍼펙트 게임만큼 어렵지 않나...?


화면이랑 같이보면 오그리토그리가 되는 대사들....


웹툰에서 사용되는 만화적 요소들을 그대로 옮겼다고 해도 될듯한 화면 구성.



학교내 킹카인 이수호(차은우분)는 잘생긴 외모와 전교1등을 놓치지 않는 영화배우(정준호)의 아들입니다.

그냥 스펙으로만 잡아먹는.... 그런 그는 모든 전교생에게 선망의 대상이거니와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 하지않고 항상 차가운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이지요. 단점이라면 연기를 너무 못해...... 그런 그가. 주경이에게 빠져드는 묘한~ 상황.


예전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연상시키는군요.


그리고 그의 라이벌 한서준(이름이 뭐더라...특이한 이름인데) 역시도 잘생긴 외모로 전교생의 선망의 대상. 까칠함의 대명사.


둘의 관계는 전에는 둘도없는 친구였는데 어떤 사건으로 인해 철천지 웬수처럼 지내는 사이입니다.


이 두명다..... 주경이에게 빠지게 됩니다.


사실.... 배경이 고등학교 인데다가. 여신이라든가 훈남들의 이야기..... 10대들의 로망을 표현한 거라고 볼수 있겠네요.


그래서인지 10대들의 평이 좋은편이고. 차은우나 그 한서준역할 같은 훈남들 보기 위해 본다고도 할수 있겠어요.


시청률은 3.8프로 정도..... 낮은거라고 볼수 있겠죠.


드라마는 2~40대를 잡아야 성공한다고 하죠. 그래서 막장도 좀 들어가야.....


여신강림 전 10대드라마 중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 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나중에 리뷰를 한번 해볼까 싶네요.


이 드라마도 살짝 유치한 감도 있지만. 여배우 이름이 생각이 또 안나네요. 스카이캐슬에서 예서 역. 김혜윤 이군요.


이 친구가 참 연기를 맛깔나게 해서 그런지. 유치하긴 한데. 묘한 매력이 있는 드라마 였던걸로 기억 합니다.


그에 반해.


이 여신강림은..... 왠만한 항마력을 가지고 보지 않는 이상 성인들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총평]


볼생각도 없었는데. 오기로 보고 있는 드라마.


초3짜리 아들래미가 본방 사수 중이라 그냥 함께 보는 드라마.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곧 넷플릭스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메조 메조님 포함 3명이 추천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